게와떡을 이용한 해물라면을 만들어보겠습니다.

 

 

일명 게떡라면 ㅋㅋ 어감이 쫌 그런지용이

 

 

바닷게는 홍게 인거 같은데

 

 

옆집에서 누가 배를타서 남은 게 몇마리 주셨네요.

 

 

 

바닷게 다리는 뜯어서 맛있게 먹고 배가 불러서 몸통만 남았어요.

 

 

 

그래서 다음날인 오늘 해물라면이랑 떡도 남아서 소진시킬려고

 

 

바닷게사진이랑 떡사진도 없네

 

 

먹느라 정신이 팔려서...

 

 

 

 

자신만만으로 하다가 물 조절실패

 

다시 물 반컴 투입

 

뜨거운 물에 바닷게 몸통이랑 떡이랑 투하는 사진

 

바닷게 몸통이 제일 맛있는 부위인데 쫌 짜다는

 

생각을 잊었네요.

 

부글부글 

펄펄 끓어오를때 해물라면2개 투하

 

 

확실히 해물라면에 해물이 좀 들어가면 맛이 좋네요.

 

 

떡도 잘 익어서 입에서 녹아내리네요.

 

 

게아닌 다른 해물이 들어가면 맛이 좋을텐데...

 

 

좀 아쉽네요.

 

 

 

'잊을수 없는 맛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빔 만두 만들기  (0) 2020.07.08
농심 육개장 라면  (0) 2020.07.05

+ Recent posts